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 또한 좋은 편이고 외진 곳이라 차량으로 이동을 해야 주변 인프라가 조금 갖춰진 곳입니다.

골프장은 물론 모든 일정까지 원하는대로 변경이 가능하며 숙박하는 호텔에선 조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넓은 수영장과 맞은편에 미니 바가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통풍이 좋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두 개의 발코니와 충분히 넓은 앞마당 까지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충분히 좋습니다.

급격한 경제 발전과 더불어 특히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 일본 등에서 떠오르는 최신 시스템을 바로바로 받아들이면서 동남아 특유의 촌스러움을 벗어난지 오래입니다.

베트남은 분명 부담없이 여행하기에도 좋고 유흥으로도 잘 알려진 나라인 것은 맞지만, 외국인 입장에서 인터넷을 통해 직접 괜찮은 업소들을 찾아 일일이 예약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굉장히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낭 골프패키지 숙소로 다낭 하이안리버프론트 호텔이 접근성이나 가격적으로나 매우 가성비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대부분의 골퍼들은 유명 건축가 또는 전직 유명 골퍼가 설계한 골프장에 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곳들은 높은 인지도와 예약률로 인해 다른 골프장들보다 요금이 더 높게 책정됩니다. 반면 대도시에 비해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규모가 작은 만큼 골프와 숙박 시설, 레스토랑 등의 이용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베트남에서는 보통 하노이, 다낭, 호치민을 중심으로 황제투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도시별로 특징과 장점들이 각각 달라서 같은 황제투어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스타일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 이 글에서는 이들 주요 도시 가운데 가장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호치민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황제투어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가격표는 대부분 이정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뭐 다낭이든 하노이든 마찬가지다. 베트남 자체 시세가격표이니 참고하고 이것보다 무리하게 많은돈을 주는 업체는 피하는것이 상책이다.

첫째 날 : 공항에서 픽업 및 담당 실장 미팅 후 체크인, 이발소 체험 후 식사 하시고 에코걸 미팅 뒤 마무리

특히 호치민밤문화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여행 시 예산을 줄이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지방의 잘 알려지지 않은 건축가가 설계한 골프 코스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